뉴스레터

상단 영역

공지/뉴스
숲과나눔의 최신 공지와 뉴스를 알려드립니다

뉴스레터

뉴스레터 [2018. 9. 3. / 1호] 🎉드디어 문을 활짝 열었습니다!🎉
2018.12.10

[2018. 9. 3. / 1호] 🎉드디어 문을 활짝 열었습니다!🎉 - 상세정보

환경·안전·보건 분야의 인재양성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재단법인 숲과나눔이 지난 8월 22일 오픈하우스&개소식을 열었습니다!

숲과나눔, 문을 활짝 열었습니다!

2018. 08. 22. 숲과나눔 오픈하우스&개소식
가정·일터·지역사회의 환경이 숲과 같이 건강하고 안전하며 지속가능한 곳이어야 한다는 우리 사회의 여망이 모여 만들어진 재단, 숲과나눔이 지난 8월 22일 오픈하우스&개소식을 열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주신 분들, 여러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하셨지만 격려와 응원을 전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뜨거웠던 여름을 뒤로하고 새 마음으로 계절을 맞이하며 곧 숲과나눔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합니다. 숲과나눔은 환경·안전·보건 분야의 인재 양성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실천하며 나아가겠습니다.
못 오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개소식을 빛낸 따뜻한 말 한마디
이제 시작하는 숲과나눔을 위한 세심한 당부의 말씀들, 정리해 보았습니다.
숲과나눔 랜선(?)집들이
오픈하우스에 아쉽게 참석하지 못하셨다고요? 숲과나눔 사무처를 사진으로 만나요!
숲과나눔에서 만나요
[9/7(금) 오전10시]시민강연 '미세먼지 바로보기'
미세먼지! 여러분은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숲과나눔이 미세먼지에 대한 숨겨진 진실과 해법을 알려드릴 시민강연을 준비했습니다.
숲과나눔이 뉴스레터를 시작합니다!
숲과나눔의 다양한 소식을 뉴스레터로 가장 먼저 만나세요!
이 메일은 숲과나눔과 인연이 있는 분들께 보내드립니다.
share_facebook.pngshare_twitter.pngshare_web.png
재단법인 숲과나눔
koreashe@koreashe.org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606 금정빌딩 7층 02-6318-9000
수신거부Unsubscribe
sns_icon_facebook.pngsns_icon_blog.pngsns_icon_homepage.png

뉴스레터 신청

숲과나눔의 다양한 소식을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