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후원 참여 안내

숲과나눔의 후원회원으로 모십니다.

(재)숲과나눔은 가정, 일터, 지역사회의 환경이 숲과 같이 건강하고, 안전하며, 지속가능한 곳이어야 한다는 우리 사회의 여망이 모여 만들어진 비영리재단입니다. 환경 분야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과 연구비 지원사업, 시민, 청년, 저개발국가 등을 대상으로 하는 환경 혁신 아이디어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영세사업장과 소외 계층 대상의 산업보건 지원사업, 그리고 문화, 전시, 출판, 아카이브 등의 사업을 통한 시민들의 환경 인식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숲과나눔은 설립 이후 공공성, 투명성, 전문성, 독립성이라는 핵심가치를 확고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가치와 원칙을 흔들림 없이 유지해 나가기 위해서는 후원자와 동반자가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숲과나눔은 함께 했던 그리고 함께 할 모든 분들과의 인연 하나하나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허락하시는 후원회원 멤버십은 숲과나눔이 지향하는 가치와 사업에 대한 강력한 지지와 격려, 동시에 동반자임을 보여주는 표상이 될 것입니다. 소중한 후원은 모두 숲과나눔의 다양한 풀씨사업의 수혜자들에게 돌아가 아름다운 꽃을 피우고 숲을 만드는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재)숲과나눔 이사장
장재연 드림

후원 프로그램

풀씨

월 5천 원 이상~
10만 원 미만 후원

풀꽃

월 10만 원 이상 후원

풀숲

연 1,000만 원 이상 후원
및 유산기부자

+

기업 파트너십 체결,
사회공헌 연결 등
※ 별도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02-6318-9009, hykang@koreashe.org)

※ 유산기부자에게는 법적 자문과 세제 혜택 등 별도의 전문가팀을 구성하여 지원을 드리며, 홈페이지에 별도 공지 및 특별 영상물 등을 제작해 드립니다.
※ 숲과나눔의 주요사업 중 ‘인재양성’, ‘대안개발’, ‘교육홍보’등 희망하는 분야를 선택하여 후원 가능합니다.
 

후원회원 신청

전화신청

☎02-6318-9000

팩스발송

☎02-6318-9100
(약정서 작성 후 팩스 발송)

이메일 신청

member@koreashe.org
(약정서 작성 후 이메일 발송)

후원금 납입방법

CMS

정기후원 시 자동이체
(수수료 없음)

신용카드

정기후원 및 일시후원 모두 가능

직접입금

한국SC은행 440-20-228795
(예금주: 재단법인 숲과나눔)

숲과나눔의 후원회원 혜택

  1. 건강하고 안전하며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 의미 있는 활동에 함께 하며, 직접 만들어 갑니다.
  2. 숲과나눔 강당에 설치된 ‘SHE(Safe·Health·Environment) 숲’에 후원자 이름으로 풀씨·풀꽃 명패를 달아 드립니다.
  3. 재단 행사와 교육에 우선 참여하실 수 있으며, 풀씨출판사 도서 구입시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4. 회원 행사와 모임 활동(예: 장학생/연구자 동창회 모임, 풀씨/풀꽃 모임 등)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5. 연말정산시 소득공제가 가능한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6. 정기간행물 3종(뉴스레터, 연구레터 ‘SHE’s View’, 사진레터 ‘EPAZINE’)을 통해 숲과나눔 활동 소식은 물론 환경·안전·보건 분야의 최신 정보와 연구성과, 사진 자료 등을 가장 빨리 받을 수 있습니다.
  7. 기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

후원회원 문의

02-6318-9000
member@koreashe.org

기업 파트너십 문의

02-6318-9009
hykang@koreashe.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