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상단 영역

공지/뉴스
숲과나눔의 최신 공지와 뉴스를 알려드립니다

뉴스레터

뉴스레터 [2018. 11. 12. / 3호] 변화의 가능성을 품은 씨앗들🌱
2018.12.10

[2018. 11. 12. / 3호] 변화의 가능성을 품은 씨앗들🌱 - 상세정보

본격적인 활동을 앞두고 있는 시민아이디어 지원사업 [풀:씨] 선정팀의 이야기를 들려드려요.

N E W S L E T T E R 03
[풀:씨], 변화의 가능성을 품은 씨앗들

숲과나눔 시민아이디어 지원사업 [풀:씨] 1기 선정팀
첫 사업을 시작한 사무처 분위기를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기대 반, 걱정 반'이었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매일매일 접수를 확인하며 '괜찮을까?' 싶은 마음으로 맞이한 마감일. 짧은 공모 기간에, 첫해라 홍보가 충분치 않았음에도 최종 접수량은 보기 좋게 걱정을 뒤집어 버렸습니다. 게다가 서류 한 장마다, 단어 하나마다 어찌나 열의와 정성이 가득하던지요. 모두가 훌륭한 아이디어였지만, 그중에서도 최종으로 선발된 44개의 풀씨가 날갯짓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글로 사진으로 좋은 소식을 전해오는 팀들도 있답니다. 작지만 옹골찬 풀씨들의 성공적인 '비행기(飛行記)'를 기대해주세요.
숲과나눔은 요즘
인재양성 프로그램이 뭐길래
숲과나눔 장학사업, 헷갈리는 네 가지 유형과 지원 내용을 한 방에 정리해드립니다.
풀씨 아카데미를 시작합니다
이론·실무·현장까지 탄탄하게! 환경분야 공익활동가 양성 프로그램 입학생을 모집합니다.
장재연의 환경이야기
미세먼지 이야기를 시작하며
혼란과 공포심만 가중되고 있는 미세먼지 이슈. 우리는 무엇을 믿고,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요? 누구도 말하지 않았던 미세먼지에 대한 숨겨진 진실과 해법, 연속으로 전해드립니다.
그린아고라 소식
숲과나눔은 다양한 분야와 협력해 사회적 난제를 해결하기 위해 포럼,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운영되고 있는 포럼에 더하여, 한반도환경포럼, 미세먼지진실포럼도 곧 출범합니다. 지금 숲과나눔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관련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숲과나눔 뉴스레터를 지인에게 소개해주세요!
share_facebook.pngshare_twitter.pngshare_web.png
이 메일은 숲과나눔과 인연이 있는 분들께 보내드립니다.
재단법인 숲과나눔
koreashe@koreashe.org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606 금정빌딩 7층 02-6318-9000
수신거부Unsubscribe
sns_icon_facebook.pngsns_icon_blog.pngsns_icon_instagram.pngsns_icon_homepage.png

뉴스레터 신청

숲과나눔의 다양한 소식을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