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s View

뉴스레터

뉴스레터 [2018. 10. 4. / 2호] 숲과나눔 지원사업, 드디어 ON AIR📺
2018.12.10

[2018. 10. 4. / 2호] 숲과나눔 지원사업, 드디어 ON AIR📺 - 상세정보

시민아이디어 지원사업, 인재양성 프로그램까지 쭉 이어갑니다!

N E W S L E T T E R  02
숲과나눔 지원사업, 드디어 ON AIR!

2018. 10. 1.  [풀:씨] 온라인 사업설명회 
언제 여름이었나 싶게 부쩍 하늘이 높아졌어요. 긴 여름을 달려온 숲과나눔에도 나름 수확의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사업공고 시즌! 드디어 숲과나눔의 첫 사업인 '2018 시민아이디어 지원사업 [풀:씨]'가 시작되었습니다. 지원자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리기 위해 담당자 3인이 카메라 앞에 나섰다는 소식입니다.

우리의 일상을 좀 더 안전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하게 만드는 아이디어, 세상을 바꿀 여러분의 작지만 큰 아이디어를 숲과나눔에 들려주세요. 소중한 풀씨 하나가 풀꽃이 되고, 풀꽃이 모여 풀숲이 될 때까지 숲과나눔이 함께 하겠습니다. 앞으로 10일,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숲과나눔은 요즘
숲과나눔 온라인 채널 한 눈에 보기
좀 더 가까이 숲과나눔을 만나는 법! 즐겨찾기, '좋아요'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인재양성 프로그램 미리보기
환경·안전·보건 분야의 미래 인재를 키우는 숲과나눔의 장학사업이 곧 시작됩니다.
장재연의 환경이야기
[시사IN 기고 / 2018. 9. 21.] 
40℃ 폭염 시대 사망자 감시체계 없다
기상관측 이래 최고 기록을 경신한 올해 폭염. 피해는 컸지만, 대처는 턱없이 부족했습니다. 다음 여름을 맞이하기 전, 우리가 준비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그린아고라 소식
숲과나눔은 다양한 분야와 협력해 사회적 난제를 해결하기 위해 포럼,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금 숲과나눔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관련 행사에 참여해보세요!
숲과나눔 뉴스레터를 친구에게 소개해주세요.
구독신청은 숲과나눔 홈페이지(koreashe.org)에서 할 수 있어요!
이 메일은 숲과나눔과 인연이 있는 분들께 보내드립니다. 
share_facebook.pngshare_twitter.pngshare_web.png
재단법인 숲과나눔
koreashe@koreashe.org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606 금정빌딩 7층 02-6318-9000
수신거부Unsubscribe
sns_icon_facebook.pngsns_icon_blog.pngsns_icon_homepage.png

뉴스레터 신청

숲과나눔의 다양한 소식을 메일로 받아보세요.